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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me Management

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의 프로젝트 성과 목표를 달성합니다.

프로그램 관리(Programme Management)란 프로젝트의 특성에 맞는 프로젝트의 조직 구성, 업무수행 방향 및 방법 등을 조정/구축하여 성공적인 목표 달성과 아울러 상호 이익을 구현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전략적 활동입니다. 특히 대규모 또는 복잡한 공사일수록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종합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. 당사는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하여 고객 및 프로젝트 참여자들간의 통합적인 조직 운영을 통해 최적의 관리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은 적기에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책임과 권한관련 업무분장 계획 수립

프로젝트 운영을 위한 프로젝트 참여자의 업무분장 프로그램을 수립, 발주자의 승인 및 공지를 통하여 이를 기준으로
프로젝트를 관리합니다. 업무 프로세스의 주요한 구성 요소입니다.

기준 일정, 위험요소, 원가계획

프로젝트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일정계획과 사업비를 정확히 추정하고 수립하기 위해서는 불확실 요소 및 미 확정 요소, 사업기간의 연장 가능성 등의 위험요소를 고려, 분석 보고서를 작성합니다.

공급업체 및 하도급 업체의 관리

공급업체(발주자 직접계약 납품업체 등) 및 하도급업체 선정 후에는 이에 대한 관리 절차를 수립하여 효율적인 업무
수행을 유도하고 고객에게는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.

프로젝트의 통합 조직 관리

당사는 고객을 포함한 모든 프로젝트 참여 조직간의 업무분장 및 협조 관계, 업무 수행 절차 등을 포함한 효율적인 운영계획을 수립합니다.

문서관리

효율적인 문서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모든 자료 및 정보, 그리고 이해관계자간의 커뮤니케이션 사항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하여 프로젝트 참여자들에게 필요한 가장 정확하고 최근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합니다.

프로젝트 보고

당사는 프로젝트 상황을 수시로 파악 및 정리하여 발주자에게 보고서를 제출하며 발주자는 이를 통하여 적기에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변경관리

계약을 포함한 제반 변경요소의 발생에 대비하여 프로젝트 초기에 변경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여야 합니다. 고객은 이를 통해 변경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로 인한 영향요소 및 대응 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 변경관리 시스템은 위험관리와 통합하여 관리합니다.

PM Service Delivery Model (SDM)